반응형

2025/05 2

집 전등 2구 스위치 셀프 교체 후기

안녕하세요.최근 제가 살고 있는 집 전등 스위치가 작동하지 않았어요.스위치를 켰다 꺼도 불이 들어오지 않더라고요. 두 개의 스위치 중 하나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는데, 다른 하나만 작동하지 않았어요. 위 영상처럼 위쪽 스위치를 누를 때 느낌이 확실히 달랐고, 특유의 똑딱 소리가 나지 않았어요.눌리지 않으니까 불이 들어오지도 않고요. 이러한 현상을 종합했을 때 전등 스위치가 고장 났다고 확신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한번도 해본 적은 없지만, 셀프로 스위치를 교체하기로 결정했습니다.우선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2구 스위치를 사 왔습니다. 가격은 3천 원으로 저렴해요.필요한 준비물은 다음과 같아요. 1. 십자드라이버 1개2. 일자 드라이버 1개3. 장갑4. 손전등 (차단기 내리면 어두울 수 있습니다) 교체용 ..

생소한 일본 술 소개 3탄 (Sapporo Black label Hakone Ekiden, Sorachi 1984)

일본 술 소개 3탄입니다.오늘 소개하는 술은 맥주예요. 모두 포로 맥주인데, 흔히 보기 어려운 맥주예요!바로 Sapporo Black label Hakone Ekiden와 Sapporo Sorachi 1984 입니다.이 술들이 특별한 이유는 하나는 올해만 나오는 특별한 에디션이고, 다른 하나는 특별한 홉을 사용해서 만든 맥주이기 때문이예요.위 사진의 좌측이 삿로 하코네 에키덴 에디션, 우측이 삿포로 소라치 입니다.하코네 에키덴은 그래도 크게 삿포로라고 쓰여 있기 때문에 삿로임을 알 수 있는데, 소라치는 언뜻 보면 모르는 브랜드 같아 보이죠.도토리처럼 생긴 모양의 열매가 바로 맥주의 향과 맛을 좌우하는 '홉' 입니다.홉의 품종 이름이 바로 '소라치' 인 것이죠.우선 하코네 에키덴 맥주부터 자세히 소개할게요..

탐나는 것들 2025.05.01
반응형